셀트리 예비맘클래스, 6월 대전 예비맘 찾아간다
제대혈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가 제대혈에 대한 인식 개선과 셀트리 브랜드 인지도 증대를 위해 오는 18일 임신부 대상 공개 강좌 ‘셀트리예비맘클래스’를 대전에서 개최, 대전 예비맘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줄기세포 치료제 및 제대혈 전문기업 메디포스트가 운영하는 이번 셀트리예비맘클래스에서는 각종 난치성 질병에 활용할 수 있는 제대혈의 가치를 바로 알리고 출산 후 아기를 건강하게 지켜줄 수 있는 케어법을 제공한다.

또한 매 행사마다 ‘나’ 자신을 가꾸는 일에 소홀히 하지 않는 트렌드한 예비맘들 위한 유익한 시간을 선사하며 임산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셀트리예비맘클래스에서는 국내 ‘홈 트레이닝의 전설’로 불리는 인기 유튜버 강하나 씨의 체어 바디 스트레칭 강의를 준비,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초대 대상은 예비맘 150명으로, 참석자 전원에게는 출산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사은품과 경품,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 등이 제공된다. 해당 행사는 6월 18일 오후 2시 대전 더케이웨딩컨벤션에서 유익한 강의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셀트리제대혈 은행은 지난 해 11월 미국 제대혈은행 데이터베이스 보유기관인 ‘Parent Guide to Cord Blood’에서 발표한 순위에서 세계 제대혈은행 TOP 9에 랭크되며 글로벌 제대혈은행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국내에서 또한 지난해 베이비뉴스에서 진행한 ‘2018 영유아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으며 2년 연속 제대혈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제대혈은 임신 중 태아에게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는 탯줄에 흐르는 혈액이다. 백혈병과 악성 혈액질환 등 각종 난치병 치료에 사용하기 위해 보관한다. 의학기술의 발달로 제대혈 이식 가능 범위는 조혈모세포 이식에서 간엽줄기세포 이식으로 확대됐으며, 제대혈 보관의 필요성 또한 점차 증대하고 있는 추세다. 신청 및 접수는 셀트리 홈페이지(https://www.celltree.co.kr) 및 베이비뉴스 홈페이지(http://class.ibabynews.com)에서 할 수 있다.

Rel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