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2~15일, 임신부 대상 제대혈 상담 및 보관 할인
자사 홈페이지 통해 사전 방문 예약제 실시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는 오는 4월 12~15일 대전 무역전시관에서 열리는 ‘제 14회 대전, 충청 육아 박람회(베이비 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메디포스트는 제대혈 (탯줄 내 혈액)로 치료 가능한 질환과 보관 과정 등을 소개하고, 방문자들에게 자사의 ‘셀트리(Celltree) 제대혈 보관 프로그램’을 홍보한다.
메디포스트는 현장에서 계약하는 고객들에게는 가격 할인과 보관 기간 연장, 이식 수술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에 앞서 메디포스트는 참가자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셀트리 홈페이지(www.celltree.co.kr)에서 임신부들을 대상으로 방문 예약을 받고 있으며, 신청자에게는 신생아베개와 젖병 등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제대혈관리법이 시행되면서 제대혈 보관에 대한 신뢰성이 높아졌고, 최근 제대혈 을 이용한 줄기세포 연구 성과가 부각되면서 제대혈 보관 수요도 늘고 있다”며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제대혈 은 신생아의 탯줄 속에 든 혈액으로, 분만 직후 채취해 이를 분리, 검사 후 냉동 보관했다가 향후 백혈병과 뇌성마비 등 난치성 질환에 걸렸을 때 치료제로 사용된다.
한편 이번 ‘제 14회 대전, 충청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에는 국내외 출산, 육아와 관련 80여 개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며, 제대혈 업체로는 메디포스트가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