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가 돌 지나고 얼마되지 않아 재생불량성빈혈 판정을 받고 조혈모세포 이식을 기다리다 전 일치하는 공여자가 없어서 반 일치하는 엄마의 조혈모세포를 이식 받았습니다. 이식 후 일년동안 엄청난 숙주 반응에 힘들어 했고 지금은…
더보기우리 부부는 첫 아이를 임신하고 출산할 때만 해도 제대혈 보관에 대한 관심도 없었고, 설마 필요할 일이 있을까 싶은 마음에 신청하지 않고 첫 출산을 마쳤다. 그러나 아이가 생긴 뒤로 무서움도 두려움도…
더보기첫째 아이를 낳고 제대혈 보관을 해주었는데요. 지금 생각해봐도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바이러스도 그렇고 앞으로 정말 건강한게 자라주었으면 하는 마음에 선택했는데 심적으로도 너무 안심이되고 제 자녀와 가족에게…
더보기2014년, 2015년, 2019년 벌써 세 남매를 만날 때 함께한 셀트리와의 인연이 7년이 넘네요. 그리고 올해 태어날 넷째 막내까지.. 저에게 셀트리는 하나의 든든한 보험이에요. 누구나 그렇겠지만 부모 때보다 환경이 나빠지고 아무래도 산모…
더보기저는 많은 좌절과 실패 끝에 2017년 결혼 5년 만인 40살의 나이에 어렵게 자연 임신하였습니다~ 다니던 산부인과에서 제대혈을 우연히 알게된 후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어렵게 찾아와준 고마운 아이에게 소중한 선물을 주고 싶었습니다.…
더보기전 2004년 5월 19일 남녀 이란성쌍둥이를 낳은 아빠입니다. 결혼 5년 만에 시험관 3번으로 아내가 너무 힘들게 가진 귀한 아이들이라서 나중에 아이들을 위해 행여나 아프면 대비하기 위해 제대혈을 보관했습니다. 아이 둘다…
더보기첫 아이를 가졌을 때 제대혈이란 것을 처음 알게 되었어요. 한두 푼 하는 게 아니라 우선 공부를 엄청 했었네요. 그리고는 병원과 연계된 셀트리의 제대혈은 특히 보관방법과 관리를 들으니 신뢰가 가더라고요. 엄마 아빠…
더보기큰아이 제대혈 보관 신청하고 몇 달 후 출산 1달을 남겨두고 태중 교통사고로 허혈성 뇌 손상을 입고 태어난 큰애…절망의 10년…전국의 병원을 미친 듯이 다녔습니다. 아이가 10살 때 셀트리와 한양대 병원이 뇌성마비…
더보기34살 늦은 나이에 첫 임신으로 귀한 생명이었어요. 병원에서 제대혈 추천해주실 때는 아무 것도 몰라서 고민했지만 소중한 제 아기 위해서 셀트리 제대혈 노블레스로 평생 보관했습니다. 출산 후 태어난 제 딸과 신랑과…
더보기결혼한 지 3년여 만에 첫째 아이를 낳고, 회사 동료 아이가 희귀 백혈병으로 고생하는 것을 보고 아이를 가진 엄마로서 가슴이 아팠습니다. 이후 둘째 아이 출산 때 셀트리 제대혈에 관해 알게되어 바로…
더보기첫째가 7살, 둘째가 5살, 셋째가 100일. 셀트리와 함께한 저희 세 자녀는 튼튼하고 건강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셀트리 보관 덕분에 든든하게 자녀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화학약품과 화학식품들로 희귀 질환과 특발성, 급성 질환의 병들이…
더보기10년 전 첫째 아이 때는 둘째 계획이 없다보니 당연히 해야겠다는 생각에 신청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당시엔 제대혈 보관도 생소했고 셀트리란 브랜드도 저로서는 낯설었지만, 잊고 지낼 때쯤 현재 제대혈이 잘 보관되어…
더보기